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리뷰][온디스크 온클럽 VR체험단] 폭풍마경2 시즌2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온디스크에서 VR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체험기를 작성합니다.


처음 택배를 받으면 안전하게 똘똘 말려있네요.


고배율 렌즈도 함께 잘 포장되있습니다.



빈틈없이 꽉찬 포장상태


같이있는 리모컨은 전용 앱이아니면 작동을 이상하게 하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사용을 안하게 될거같아요.




저는 삼성 갤럭시노트3를 사용합니다.

크지도 작지도 안게 정확하게 맞네요.

또한 화면이 1920*1080 FULL HD라서 더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머리사이즈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저는 안경이 커서 

안경을 벗고 써야했지만 좀 작은 안경은 착용하고 쓰셔도 될거같습니다.


그리고 거리 조절이 가능해서 시력이 낮더라도 보실수 있습니다.



온디스크 온무비에 들어가셔서

저는 인터스텔라를 보겠습니다.


제가 사용할 앱은 MO3D입니다.

트라이얼 버전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두화면으로 나뉘어 VR에서 볼 수 있도록 설정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아직 VR이 사용화가 안되서 그런지 컨텐츠는 많이 부족합니다.

그리고 장시간 착용하면 멀미가 날수도있으니 잠시 쉬는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