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카카오톡 PC버전 미리 체험해보기

안녕하세요

글을 새로 작성하는건 오랜만이네요

이번엔 메일온것을 확인해보던중 카카오에서 온메일이있길래

보앗더니 저번에 PC버전 베타테스터신청자들을 카카오톡PC버전을 이제 사용해볼수있게 해준답니다

 

이렇게 메일이왔습니다

그래서 저 링크를 따라서 가보시면

 

전체적으로 노란색 분위기의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그리고 저번에 만드셧던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시면

 

 

이런 공지사항이 메인 홈페이지로 되있네요

친구 동기화도 가능하고 PC버전을 원격으로 스마트폰에서

로그아웃이 가능하답니다

버그리포팅도 하실수있구요

 

우측 상단에위치한 다운로드를 누르시고 실행하시면

다운로드가 되고

 

이런 언어 선택창이나옵니다

저는 한국말만할주아니 당연히 한국어

 

이부분은 그냥 다음

 

여기도 동의후 다음

다른 set up파일을보면 무슨 제휴프로그램이 많은데 카카오는 없어서

좋네요

 

경로설정후 설치

 

설치가 다끝나셧으면 마침을누르시면

조금 기다리시면 이런 화면이나옵니다

 

다른 메신져프로그램과 다를것이없어보이네요

이제 카카오톡 PC버전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