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고3폰 베가텍 베타폰 B001 특징/스펙 세컨폰 추천/스마트폰중독자 추천/공부하시는 학생분추천

 

 

 

 

 

 

 

 

 

 

 

 

 

 

 

 

 

 요즘 초,중,고 일반인 대부분이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데요

지하철에서도 고개를 들고계시지 않은분이 더많더라고요

이만큼 우리생활에 없어선 않될 만큼편리해졋지만 그만큼 중독의 위험에 노출이됫죠

그래서 공부를 해야하는 학생들을 위해 스마트폰시장이 더욱더 활성화되는 이시점에 틈세시장을 노려나온

베가텍 베타폰 B001입니다 고3폰으로도 불르고있네요

이제이 고3폰의 스펙과 특징들을 살펴볼까요

 

손가락버튼눌러주심 감사하겟습니다

 

 

 

일단 박스에 들어있는 베타텍 베타폰 B001 3대입니다 색상별로 있네요

(이제부턴 고3폰으라 부르겟습니다)

 

 

 

박스를 열어보시면 내용물이나오는데 요즘나오는 스마트폰과 비슷한구조네요

 

고3폰을 꺼내보면 이렇게 생겻네요

약간 TV리모컨 닮은것같기도하고 계산기 비슷하게생기기도했네요

 

 

 

일단 아주 심플합니다

 

 

 

이것은 그냥 뒷면이네요 뒷면역시 심플합니다

 

 

 

우측면에는 이어폰꼽는곳과 유심 리셋버튼이있네요

유심은 일반칩이라네요 그래도 마이크로칩은 일반칩으로 바꿔주는 변환칩을 주니 걱정않하셔도 될거같네요

 

왼쪽측면에는 볼륨키와 벨/진동 전원키가 있네요

이것도 사용하기 편리하게 되있네요

 

 

이제는 상세스펙을 보겟습니다

 

 

 

보시는것처럼 있는키 하나하나가 기능이네요

이어폰은 3.5파이 기본형이니 스마트폰에서 사용하시던 이어폰사용가능하시네요

리셋은 모든설정값을 초기화시킬때라는데 그럼

스마트폰 공장초기화랑 비슷하게죠?

 

배터리는 1500mAh(밀리암페어)로 대기시간은 2주정도 연속통화10시간으로 엄청기네요

 

크기가 짐작이않되신다면

 

 

이정도라니까 부담없으시겟어요

 

지금까지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손가락버튼눌르면감사하겟습니다

로기리엿습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d  (0) 2013.07.30
리뷰] 카카오톡PC버전 사용후기  (1) 2013.06.25
카카오톡 PC버전 미리 체험해보기  (0) 2013.06.19
구글 안드로이드os 런처 카카오홈 출시  (2) 2013.05.13
삼성전자 스마트TV 에볼루션키트  (0) 2013.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