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카카오톡PC버전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아까전의 다운로드 방법에 이은사용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그인을 위해 로그인을 했더니

 

모바일 카카오톡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라고하네요

이부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인증을 하라는 창이나오는데

찍질못했네요

하여튼 뜨면 본인의 모바일카카오톡에 카톡이한건 옵니다

PC버전 인증하기를 누르시면

 

이런 창이나옵니다 그러시면

저는 동기화를 하고싶기때문에 동기화하고 인증받기를 클릭했습니다

 

이런 팝업창이뜨시면 동의눌러주세요

 

이렇게 인증번호4자리가 나오시면 아까

로그인하시고 나왔던 인증창에 써주시면됩니다

 

로그인이 완료되면 이렇게 딱히 낯설지않은 화면이 나옵니다

모바일 카톡과 거의 흡하한데요 또 어떻게보면 일반적인

메신져와 비슷합니다

 

이것은 채팅목록과 1:1채팅 과 그룹채팅입니다

모두 수월하게 되네요 채팅목록또한 모바일과 흡사하고요

그리고 PC버전에서 제가 말을 입력하면

모바일에서도 똑같이 말을 입력합니다

그반데도 마찬가지구요

알림도 거의 비슷하게나옵니다

화면의 우측하단에 한문장과 누가보냇는지 정도로나오네요

 

 

지금까지 카카오톡PC버전 사용후기및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