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구글 안드로이드os 런처 카카오홈 출시

안드로이드os는 런처를 사용할수있는데요

이번에 카카오홈이라는 새로운 런쳐가 출시됫네요

카카오톡을 시작으로 게임이나 sns등의 엄청난 비중을 차지하는 카카오

이번엔 런처까지 나오네요

한번 기능등을 보실가요?

 

일단 메인화면이네요

아이콘과 위젯을보면 딱 아! 카카오톡이라는 생각이 날정도로

평소 많이봐왓던거같고요

 

 

그러나 노란색의 테마가싫으시다면

간편한 조작으로 바꿀수있는 테마가있네요

 

 

이건 진짜 편하겟네요

잠금화면에서도 메세지를 보낼수있다니

조금더 사용자입장에서 생각한거같죠?

 

메모리 최적화 스누즈 날씨 확인등 많은 생활위젯으로

따로 앱을 설치하지않아도되는 편안함을 제공하네요

 

 

 

카카오홈에선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등 연동이가능해서

상단바에서 겹쳐지는일은 발생하지 않겟네요

그리고 생일도 나타나니 친구나 부모님의 생일을 잊어버리진 않겟죠??

 

 

이번에 새로 출시된 런쳐 카카오홈은 조금더

사용자 편의성에다가가 편하게 이용할수있다는 장점을 가지지만

카카오스리즈만 연동이된다는 단점도 가지고있습니다

그러나 현제 문자보다 카카오톡의 사용자가 많은것을봣을대

매우 편리한 기능같네요